2020.09.27 (일)

  • 맑음서울 23.8℃
  • 맑음인천 23.1℃
  • 맑음수원 23.3℃
  • 구름많음포항 21.2℃
  • 구름많음창원 21.9℃
  • 구름많음부산 24.7℃
  • 구름조금제주 22.9℃
기상청 제공

정치

국제이주공사, 미국투자이민·E비자·포르투갈 골든비자 무료 설명회 개최

국제이주공사 역삼 본사서 9월 19일, 일대일 상담 가능

URL복사

(자유경제신문) 32년 투자이민 전문 기업 국제이주공사가 9월 19일 역삼동 본사에서 미국투자이민(EB5)과 미국e2비자, 유럽투자이민 포르투갈 골든비자 등을 주제로 집중 설명회를 개최한다.

먼저 1부에서는 미국E2비자를 주제로 △미국이주를 위한 현실적 대안으로서 E-2비자 △신청자격&수속절차 △조지아 뉴욕 LA 등 지역별 다양한 E2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2부에서는 유럽투자이민 중 포르투갈 골든비자를 주제로 △포르투갈 지역정보 및 부동산 전망 △포르투갈 골든비자 개요 및 신청 조건 △포르투지역의 MANUEL, 188 de Passo, Ildefonso, 하빌라105 프로젝트를 소개한다.

3부에서는 미국투자이민(EB5)을 주제로 △변경된 미국투자이민(EB-5)규정 분석 △안전한 프로젝트 선별방법 △아시아 총괄 마케팅 디렉터가 설명하는 90만불 프로젝트 코타베라와 몬타주 빅스카이 △유학생에게 꼭 필요한 미국영주권 혜택 등을 설명한다.

미국투자이민프로그램 중 샌디에고 코타베라 프로젝트의 장점은 △투자자들에게 1순위 부동산 담보권를 제공한다. 이로써 리스크 투자의 보완책을 겸한 안전한 투자처로 인기가 있다. △5년 만기 3개월씩의 연장 옵션을 사용해 원금상환이 가장 빠르다. 조건해지(I-829) 신청만 이뤄지면 연장 옵션 3개월 안에 원금상환이 가능해, 타 프로젝트에 비해 약 2~ 3년 빠르게 상환받을 수 있다. △개발사 자금확보가 100% 이뤄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건설 개발 영향을 받지 않아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

몬타주 호텔 & 레지던스 프로젝트는 총 4억달러 공사 규모로 전 세계 부유한 회원들에게만 회원제로 제공되는 프라이빗한 최고급 주거 및 공간 시설로, 이미 49%가 선분양됐다. 옐로우스톤클럽의 2차 EB-5 프로젝트로, 1차에서 100% 콘도 분양을 완료해 2월 모두 원금상환을 받았다.

국제이주공사는 최근 팬데믹 사태로 인해 미국투자이민과 e2비자, 포르투갈 골든비자에 대한 문의가 많다. 미국영주권을 취득하는 안전하고 빠른 미국투자이민은 어떤 프로그램을 선택하느냐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미국 내 합법적인 거주는 물론, 초,중,고 공립학교 무료 진학, 학비 절감, 취업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르투갈 투자이민의 경우 35만유로 또는 50만유로의 부동산 매입으로 신청이 가능한 포르투갈 골든비자는 앞으로 조금 어려워질 수 있어서 서둘러 알아보려는 사람들의 문의가 많다고 덧붙였다.

1988년 설립된 국제이주공사는 32년 경력의 해외이민 전문법인으로, 약 1만7100여 세대의 해외 이민을 진행했다. 미국 아틀란타에 직영 법인을 운영 중이며, 차별화된 최고 변호사 그룹 구성, 세무 상담 등 고객 최우선주의 서비스를 실현하고 있다.

국제이주공사의 투자이민 세미나 참가비는 무료이며, 예약 신청은 국제이주공사 홈페이지나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노무

더보기
이튼의 트윈 보티스 시리즈 기술, 수소 연료전지 모듈이 최고 효율로 작동하게 해
  (자유경제신문) 전력 관리 기업인 이튼이 자사의 트윈 보티스 시리즈 기술이 공기 흐름을 정확히 제어함으로써 수소 연료전지 모듈이 최고 효율로 작동하게 하는 필수적인 부품임이 입증됐다고 지난 22일 발표했다. TVS연료전지 블로워는 전동이어서 공기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어해 순간적 듀티 사이클을 위해 연료전지 전압을 빠르게 제어할 수 있다. 이튼의 TVS기술은 운송 업계에서 보다 강력한 내연기관 애플리케이션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 제품을 약간 조정하여 연료전지에 적합하게 수정했다. 연료전지 스택을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공기와 수소의 흐름이 정확히 제어되어야 한다. 연료전지는 양극과 음극 사이에 층을 이룬 양자교환 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소는 양극으로 전달되고 주변 공기에서 확보된 산소는 음극으로 보내진다. 여기에서 수소 분자는 연료전지 촉매제에서 일어나는 전기 화학적 반응으로 인해 양성자와 전자로 분리되어 양성자가 막을 통해 음극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한다. 양자교환 막의 숫자가 각 개별 스택이 생산할 수 있는 전력의 양을 좌우하므로 운송 수단에 스택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한다. TVS연료 전지 블로워는

고용

더보기
서울특별시 양천구,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 개최
 (자유경제신문) 서울특별시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오는 23일(수)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정책 토론회는 청년문제에 대한 당사자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주고받으며 구와 함께 해법을 모색해가는 자리로, 토론회에서 제시되는 청년들의 의견은 양천구의 청년정책 수립 과정에 실질적으로 반영이 되는 등 청년의 실질적 참여도가 높은 정 책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23일(수)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올해 토론회는 ‘청년 거버넌스 활성화’를 주제로 구정사업의 모든 분야에서 청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구상하고, 앞으로 진행 될 청년정책 지원 사업들에 대한 청년 당사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종선 양천상상마당 대표, 김동혁 서울시 청년정책 거버넌스 협력관, 문수훈 전 양천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이 35분간 발제를 진행한 뒤 45분간 실시간 채팅으로 발제자와 청년 간의 자유 토론 시간을 통해 정해진 주제 외에도 청년의 정책 제안, 청년 의제 발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이어질 예정이다. 토론 참여

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