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7 (일)

  • 맑음서울 23.8℃
  • 맑음인천 23.1℃
  • 맑음수원 23.3℃
  • 구름많음포항 21.2℃
  • 구름많음창원 21.9℃
  • 구름많음부산 24.7℃
  • 구름조금제주 22.9℃
기상청 제공

사회

한화생명, 한화와 함께하는 2020 교향악축제 스페셜 개막

URL복사

 

<이 기사는 2020년 07월 26일 11시 00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사의 제작 편의를 위해 미리 송고하는 것으로, 그 이전에는 절대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엠바고 파기시 전적으로 귀사에 책임이 있습니다.>

 

 

한화생명이 단독 후원하는 아시아 최고, 최대 규모의 클래식 축제, '한화와 함께하는 2020 교향악축제 스페셜'이 28일 서울시립교향악단(지휘 윌슨 응, 피아노협연 김정원)의 개막공연을 시작으로 화려한 팡파르를 울린다.

 

8월 10일까지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진행될 교향악축제는 총 14회의 고품격 클래식 연주로 한여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교향악축제는 매년 봄 진행됐으나 올해 4월에는 코로나 상황으로 인해 아쉽게도 취소됐다.

 

국가적 위기 상황에 있는 국민들에게 클래식 음악이 심적 위로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화생명과 예술의전당이 다시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교향악 축제는 '스페셜(Special)'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세대와 국적을 뛰어넘어 주목받는 정상급 지휘자들과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올스타급 연주자들의 협연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바이올린 여제 백주영을 필두로 김동현, 조진주, 송지원, 양인모, 최예은 등 총 6명의 바이올리니스트와 김정원, 주희성, 임동민, 한상일, 박종화 등 팬층이 두터운 국가대표급 피아니스트들의 협연이 2주간 쉬는 날 없이 지속한다.

 

또, 8월 9일 저녁에는 '올드보이', '겨울연가' 등으로 유명한 작곡가 이지수의 관현악을 위한 '달의 바다'가 원주시립교향악단의 위촉 곡으로 세계 초연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전 세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 상황에서 위로와 극복에 대한 희망의 의미를 담은 곡도 연주될 예정이다.

 

오케스트라 추모곡으로 자주 연주되는 엘가의 수수께끼 변주곡 중 '님로드'와 바버의 '현을 위한 아다지오'이다.

 

이번 축제가 안전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체온측정 및 문진표 작성으로 방문객을 통제하며, 공연 중 마스크 착용 및 '객석 띄어 앉기' 등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한다.

 

'교향악축제'는 1989년 예술의전당 음악당 개관 1주년을 기념해 시작된 이후 올해로 31주년을 맞고 있다.

 

한화생명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도 불구하고 '교향악축제'를 2004년 이후 단독 후원하는 역사를 쓰고 있다.

(끝)

 

출처 : 한화생명 보도자료


노무

더보기
이튼의 트윈 보티스 시리즈 기술, 수소 연료전지 모듈이 최고 효율로 작동하게 해
  (자유경제신문) 전력 관리 기업인 이튼이 자사의 트윈 보티스 시리즈 기술이 공기 흐름을 정확히 제어함으로써 수소 연료전지 모듈이 최고 효율로 작동하게 하는 필수적인 부품임이 입증됐다고 지난 22일 발표했다. TVS연료전지 블로워는 전동이어서 공기를 정확하고 신속하게 제어해 순간적 듀티 사이클을 위해 연료전지 전압을 빠르게 제어할 수 있다. 이튼의 TVS기술은 운송 업계에서 보다 강력한 내연기관 애플리케이션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데 이 제품을 약간 조정하여 연료전지에 적합하게 수정했다. 연료전지 스택을 효율적으로 작동하려면 공기와 수소의 흐름이 정확히 제어되어야 한다. 연료전지는 양극과 음극 사이에 층을 이룬 양자교환 막으로 구성되어 있다. 수소는 양극으로 전달되고 주변 공기에서 확보된 산소는 음극으로 보내진다. 여기에서 수소 분자는 연료전지 촉매제에서 일어나는 전기 화학적 반응으로 인해 양성자와 전자로 분리되어 양성자가 막을 통해 음극으로 이동할 수 있게 한다. 양자교환 막의 숫자가 각 개별 스택이 생산할 수 있는 전력의 양을 좌우하므로 운송 수단에 스택이 많으면 많을수록 더 많은 전력을 생산한다. TVS연료 전지 블로워는

고용

더보기
서울특별시 양천구,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 개최
 (자유경제신문) 서울특별시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오는 23일(수)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정책 토론회는 청년문제에 대한 당사자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주고받으며 구와 함께 해법을 모색해가는 자리로, 토론회에서 제시되는 청년들의 의견은 양천구의 청년정책 수립 과정에 실질적으로 반영이 되는 등 청년의 실질적 참여도가 높은 정 책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23일(수)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올해 토론회는 ‘청년 거버넌스 활성화’를 주제로 구정사업의 모든 분야에서 청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구상하고, 앞으로 진행 될 청년정책 지원 사업들에 대한 청년 당사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종선 양천상상마당 대표, 김동혁 서울시 청년정책 거버넌스 협력관, 문수훈 전 양천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이 35분간 발제를 진행한 뒤 45분간 실시간 채팅으로 발제자와 청년 간의 자유 토론 시간을 통해 정해진 주제 외에도 청년의 정책 제안, 청년 의제 발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이어질 예정이다. 토론 참여

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