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19 (월)

  • 박무서울 15.2℃
  • 연무인천 16.1℃
  • 맑음수원 15.4℃
  • 구름조금포항 17.7℃
  • 맑음창원 16.7℃
  • 구름조금부산 20.7℃
  • 구름조금제주 20.9℃
기상청 제공

국제

비스타젯, 코로나19 팬데믹에 따른 기업 수요 급증에 대응하기 위해 새로운 멤버십 선보여

법인 및 임원들이 최근 들어 상용 항공사보다 프라이빗 항공사 선호

URL복사

 

(자유경제신문) 업계 최초이자 유일한 글로벌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영사 비스타젯은 법인용 멤버십인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출시하며 전 세계 기업 및 임원들을 대상으로 탄력적인 여행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19 팬데믹 사태에 따른 여파로 글로벌 항공업계를 뒤바꿔 놓으며 새로운 트렌드가 등장하고 있다:

, 각 기업은 비즈니스 연속성을 위해 항공편으로 팀원 전체를 전 세계 곳곳으로 이동시키는 경향이 늘고 있다.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기업 가운데 31%는 비즈니스 여행용 프라이빗 항공편 이용을 늘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비스타젯은 팬데믹 사태 이후 전 세계 기업들의 서비스 이용 문의가 49% 급증했다.
, 이 같은 문의 가운데 미국 기업이 차지하는 비중이 41% 이상이었다.
, 업계 보고서**에 따르면 미국 내 상용 항공편 수요는 불확실성과 이용 제약으로 전년대비 50% 감소한 반면 비스니스 항공편 수요는 지난해보다 86% 늘어났다.
, 테크 분야가 2월을 기점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미래 성장 전망도 밝을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 분야 기업들이 예약 수요를 주도하고 있다.
, 같은 기간 비스타젯은 장거리 노선 수요가 급증했는데, 최근 6개월 기간 5시간 이상 걸리는 항공 이용이 전년대비 44%, 8시간 이상 걸리는 항공 노선은 11% 증가했다.
, 6개월 동안 가장 인기 있는 노선은 영국-프랑스, 미국-중국, 영국-이탈리아였다.

여행 시 24시간 접근성과 최대 수준의 탄력성, 강화된 안전 프로토콜을 요구하는 등 각 기업들의 니즈가 최근 급변하고 있다. 그 동안 법인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경청해 왔던 비스타젯은 이를 기반으로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내놓았다.

전 세계 기업들이 시장 불확실성 속에서 서로 긴밀히 소통하고 경제를 재건할 수 있도록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은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 신속하고 유연한 비즈니스 여행 솔루션: 회원들은 하루 안에 등록 완료가 가능하며 요금은 지연 지불이 가능하다. 여행 시간은 무제한이며 한 번에 항공기 두 대를 동시에 요청하거나 한 대를 대기시킬 수 있다.
, 법인 고객 본사 건물에 비스타젯 소속 운항 매니저가 상주하며 여행 관련 물류 절차를 간소화했다.
, 승무원이 특정 법인 고객사만 담당하는 승무원 전담제로 코로나19 노출 가능성을 줄였다.
, 비스타젯 소속 항공기 70여대가 187개국에 취항하며 북미, 유럽, 중동 및 아시아는 지역 내 운항이 가능하다.
,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항공이 가능하도록 통합형 탄소 저감 및 탄소 상쇄 옵션이 적용된다.

이언 무어 비스타젯 최고영업책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상용 항공 산업이 큰 타격을 입고 있으며 전 세계를 연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항공업이 신속하게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 Dynamic Corporate Membership을 통해 자사는 기업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유연성은 최고 수준으로 높였다. 기업들이 미래 사업 구축에 나서면서 보다 안전하고 신뢰성 있는 솔루션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노무

더보기

고용

더보기

정책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