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6 (화)

  • 맑음서울 15.3℃
  • 맑음인천 15.3℃
  • 맑음수원 16.5℃
  • 맑음포항 18.8℃
  • 맑음창원 18.5℃
  • 맑음부산 21.7℃
  • 맑음제주 19.2℃
기상청 제공

국제

사우스코, E5 캠 래치 시리즈 확장해 신제품 출시

URL복사

 

(자유경제신문) 사우스코가 E5 캠 래치 시리즈를 확장해 여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확장형 하우징 버전은 두꺼운 패널에도 사용할 수 있고 롤러 캠 옵션은 부적합한 가스켓 압축을 보정해주며 평면형 장착 컵 스타일 액세서리는 실링 기능을 제공한다.

사우스코의 확장형 하우징 E5 고정 그립 캠 래치는 최대 52mm 두께의 패널 및 도어에도 사용할 수 있다. 이 확장형 하우징 E5 고정 그립 캠 래치는 경하중 압축을 제공하며 설계 시 에너지 효율성이 핵심 고려 사항인 사용 분야, 예를 들어 상업용 HVAC 업계에 쓰이는 단열 함체 설계에 이상적이다.

사우스코 E5 캠 래치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플라스틱 롤러 스타일 캠은 더 적은 힘으로 작동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간단한 함체 구조에서 경하중 압축 기능도 제공한다. 확실한 캠 체결 및 최대 2mm의 경하중 압축을 지원하는 이 롤러 캠으로 작동 중 진동 및 소음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가 래치를 작동할 때 캠 롤러가 부드럽게 프레임으로 굴러 들어가면서 마찰력을 최소화하므로 플랫 캠을 사용할 때처럼 도어 여닫기가 힘들지 않다.

롤러가 함체 프레임의 평면으로 가는 것을 차단하는 키퍼 옵션도 제공하는 이 롤러 캠으로 스크래치 없는 확실한 체결을 달성하고 마감 처리도 보호할 수 있다. 이 롤러 캠은 적은 힘으로도 작동할 수 있고 부적합한 가스켓 압축의 문제를 해결하는, 경제적이고 확실한 솔루션이다. 사우스코 E5 캠 래치뿐만 아니라 다른 사우스코 제품 시리즈, 즉 H3 스윙핸들 캠 래치, E3 VISE ACTION® 압축 래치, M1 압축 래치, 92 T자형 & L자형 핸들 캠 래치와도 호환된다.

사우스코가 새롭게 출시한 평면형 컵 액세서리는 모든 사우스코 E5 캠 래치 또는 E3 VISE ACTION® 압축 래치와 함께 사용하여 NEMA 4 및 IP65 방수/방진 요건을 충족할 수 있다. 이 평면형 컵을 사용하면 장착 지점을 홈으로 만들어 래치와 패널의 높이를 같게 할 수 있다. 스터드 또는 스루홀 장착 방식을 지원하므로 사용 분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유연한 설계가 가능하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E5 캠 래치 시리즈는 경제성과 간소화의 이점을 모두 제공한다. 즉, 1/4 회전으로 빠르게 액세스하고 유연한 모듈형 설계 지원으로 다양한 작동 및 크기 옵션을 적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으로 경하중 압축 및 실링이 필요한 다양한 사용 분야, 이를테면 HVAC 및 공업용 함체에서 안정적인 성능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노무

더보기

고용

더보기
서울특별시 양천구,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 개최
 (자유경제신문) 서울특별시 양천구(구청장 김수영)가 오는 23일(수) 온라인 청년정책 토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년정책 토론회는 청년문제에 대한 당사자들의 생각을 자유롭게 주고받으며 구와 함께 해법을 모색해가는 자리로, 토론회에서 제시되는 청년들의 의견은 양천구의 청년정책 수립 과정에 실질적으로 반영이 되는 등 청년의 실질적 참여도가 높은 정 책을 구현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여파로 23일(수) 오후 7시부터 8시 30분까지 90분간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개최되는 올해 토론회는 ‘청년 거버넌스 활성화’를 주제로 구정사업의 모든 분야에서 청년들의 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방안을 함께 구상하고, 앞으로 진행 될 청년정책 지원 사업들에 대한 청년 당사자들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으로 알차게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이종선 양천상상마당 대표, 김동혁 서울시 청년정책 거버넌스 협력관, 문수훈 전 양천구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장이 35분간 발제를 진행한 뒤 45분간 실시간 채팅으로 발제자와 청년 간의 자유 토론 시간을 통해 정해진 주제 외에도 청년의 정책 제안, 청년 의제 발굴 등 자유로운 의견 개진이 이어질 예정이다. 토론 참여

정책

더보기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력단절예방의날 기념 토크콘서트 유튜브 공개
  (자유경제신문) 서울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9월 7일 경력단절예방의 날을 기념해 '언택트 시대 스마트워크와 여성 경력단절예방'을 주제로 개최한 W-ink 토크콘서트를 지난 10월 5일 유튜브 우먼업 채널에 공개했다. '윙크'는 '여성'과 '일'의 알파벳 'W'와 '잇다'의 '~ink'를 조합해 '여성이 경력을 이어 나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일,생활의 모습이 빠르게 변화하는 가운데 스마트워크로 경력을 유지하고 있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자리로 마련했다. 취업컨설팅 기업인 ECCI의 안윤정 대표의 사회로, 워킹맘의 슬기로운 재택 생활, 온라인 자유학기제 찐 강사 되기, 나는 지금 온라인 창업, 여성의 일,생활 변화와 경력단절예방 지원사업 등 다양한 주제로 토크가 진행됐다. 현재 워킹맘인 윤미란 씨는 재택근무의 장단점 및 효율적인 재택근무를 위한 워킹맘으로서의 워라밸 노하우를, 자유학기제 강사인 송연희 씨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온라인 수업으로 업무를 전환한 경험담을 공유한다. 또한 AR교육 분야로 소자본 창업을 한 박민나 대표의 창업 과정 스토리 등 위기가 기회로 이어져 새로운 판을 짜는 여성들의 이야